람다256-메가존 클라우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19.10.02 19:15

출처: 데일리시큐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72377

클라우드 위에서 블록체인 네트워크 운영, 솔루션 구축 등 혁신 추진

블록체인 전문 기업인 람다256(대표 박재현)은 2일 국내 클라우드 관리 기업(MSP)인 메가존 클라우드(공동대표 이주완-조원우)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블록체인 플랫폼 ‘루니버스’의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람다256은 3월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인 ‘루니버스’를 정식 출시했으며,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높은 수준의 지식 없이도 루니버스를 이용해 손쉽게 블록체인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

람다256에 따르면 현재 약 500개 이상의 기관과 50개 이상의 기업이 루니버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가존 클라우드는 2012년 AW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2015년에는 AWS의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국내와 더불어 미국, 일본, 베트남, 홍콩 등 해외 현지 자회사 법인들을 통해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메가존 클라우드의 국내외 고객사는 대기업부터 금융권 기업, 스타트업까지 총 1300여 곳에 이른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하여 람다256은 메가존 클라우드를 통하여 새로운 플랫폼 세일즈 역량을 갖추게 되었고, 메가존 클라우드는 람다256을 통해 블록체인이라는 신성장 동력을 얻게 되었다.

람다256 박재현 대표는 “메가존 클라우드와 함께 블록체인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메가존 클라우드의 영업 및 서비스 경험 역량과 람다256의 블록체인 전문성이 전략적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해 블록체인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메가존 클라우드 조원우 대표는 “블록체인과 클라우드는 서로의 성장에 기여하는 4차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들이다”라며 “블록체인 분야의 선두에 있는 람다256의 노하우와 메가존 클라우드의 클라우드 관리-운영 전문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해 클라우드 기반 블록체인 서비스의 혁신을 불러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itnami